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[추가 문의]물걸레 청소기 A/S 문의
  • by SEVIZ
  • 2021-01-12 13:30:26
  • 평점: 0점   /   


[ Original Message ]

답변 감사드립니다.
동영상으로 찍어서 보내드릴수는 있습니다만..
제가 동영상으로 찍어 불량인부분을 증명을 해야 하는지요? 
A/S센터나 공장측에 직접 반품하면 어떤 불량인지 확인 가능할거 같습니다.
개인 사업자이고 제가 이 물품을 직접 작동하며 동영상까지 찍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.



-> 고객님 안녕하세요 세비즈입니다

영상을 요청드리는 이유는 빠른처리를 위해서이며, 

불량현상이 영상으로 확인되면 회수기간과는 별개로 익일 바로 교환제품을 출고해드리고 있습니다

불량현상을 영상으로 확인이 어려울 시, 저희가 회수 후 검품하여 불량현상 확인 후 교환제품을 출고해드리고 있으며,

기간은 최소1주~2주정도 소요됩니다


원하시는 방법 남겨주시면 절차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

감사합니다 ^^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464 비밀글 gold 20W 삐비삐비삑 소리문제 정**** 2024-04-15 10:52:38 0
465    답변 비밀글 gold 20W 삐비삐비삑 소리문제 SEVIZ 2024-04-15 17:20:12 0
461 비밀글 seviz 770ROBOT 문의드립니다. 홍**** 2024-04-01 13:46:15 1
463    답변 비밀글 seviz 770ROBOT 문의드립니다. SEVIZ 2024-04-01 16:09:40 1
459 Seviz 블루투스 스피커 문제해결방법 요청 유**** 2024-02-13 14:35:05 40
닫기
여러분은 지금,
모아스튜디오의 디자인을 보고 계십니다.
더 많은 디자인 보러 가기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주문하기
해당 디자인은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
크롬, 엣지,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.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