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 Q&A입니다.
1. 업무에 노고가 많으십니다.
2. 지난 3월 구입한 GOLD20W-SEVIZ(블루투스 스피커)에 문제가 발생하여 A/S를 받고자 합니다.
3. 충전부 단자의 불량으로 충전이 되지 않으며, 음악을 듣는 중 지속적인 알림음이 발생하고 있습니다.
4. 이에 A/S를 받으려하오니 절차 안내 부탁드립니다.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